오피스텔 20실 선보여개별 테라스-정원… 최상층엔 수영장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서 분양하고 있는 ‘루시아 청담 514 더 테라스(왼쪽 건물).
현대차는 지난해 역대급 실적을 거뒀지만.이달 들어 개인투자자들은 5조2583억 원 순매도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달 들어 외국인과 기관의 쌍끌이 매수에 힘입어 약 한 달 만에 2.다만 최근 저PBR 종목 위주로 신용거래가 늘어나는 등 과열 양상도 있다는 분석이 나온다.이들 종목 대부분이 이달 들어 10% 이상 급등하면서 최근 코스피 상승 장세를 이끌고 있다
K팝 아이돌 시스템이 사람을 숙성하게 놔두지 않는다(RM).전근대적 노예계약은 사라졌다고 알려졌었지만.
경영권 확보를 향한 수순이다.
소속 아티스트와의 불공정 계약도 뿌리가 깊었다.데뷔 이래 18년 동안 음원 수익을 한 푼도 나눠 받지 못했다는 이승기의 사례도 지난해 말 드러나 공분을 샀다.
SM 창업자와 현 경영진이 각각 다른 기업(하이브·카카오)과 연합해 대결을 펼치고 있는 현 상황을 단순한 경영권 다툼으로만 바라봐선 안 된다.05%를 확보하는 안을 발표한 지 사흘 만에 판을 뒤집어버린 것이다.
미성년 연습생들을 합숙 훈련시키는 시스템도 인권침해 논란에서 자유롭지 못하다기업체·경제인·유명인이 큰돈을 내놓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