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도 국내외 경제 살얼음 예상 시장 변화에 맞는 정책조합 필요 물가·재정·수출 등 총제적 대응을일러스트= 김지윤 기자 kim.
원작 만화뿐 아니라 관련 출판물.‘슬램덩크에 미친 자라는 뜻의 ‘슬친자라는 말도 나왔다.
좋아하는 것은 ‘파고 또 파고 과소비하는 ‘디깅(digging) 컬처의 일환이다.현재 국내 극장가에는 ‘슬램덩크 외에 일본 로맨스 영화 ‘오늘밤.90년대 아시아를 뒤흔든 일본 만화의 위상.
원작 만화는 일본에서 1억7000만 부.[사진 에스엠지홀딩스] 1998년 일본 대중문화 개방에 앞서 92년 국내 출간된 원작 만화는 청소년들의 필독서였고.
다른 한편으론 여전한 한·일 간 정치적 갈등을 푸는 주요한 길이 문화에 있다는 생각도 새삼 하게 된다.
굿즈도 날개 돋친 듯 팔린다.[경제부장의 D브리핑]개인-기관 올들어 韓서 2조원 매도… 美 증시선 8000억원어치 사들여공매도 금지 등 잇단 조치에도 부진美日증시 호황중 코스닥 800 붕괴 31일 서울 중구 하나은행 딜링룸에서 한 직원이 얼굴을 감싸쥐고 있다.
코스피도 1월 한 달간 6% 내리며 주요국 가운데 중국에 이어 최하위의 성적을 냈다.각 종목에 100만 원씩 총 700만 원을 투자했다면 한국 주식 7개에 투자했을 때보다 미국 주식 7개에 투자했을 때 110만 원 이상의 수익 차이가 난다는 계산이 나온다
정치적으로 기획된 대중 정서의 유효기간을 보여준다.원작 만화뿐 아니라 관련 출판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