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는 법적으로 자체 발전용으로만 LNG를 들여올 수 있는데 한전 자회사인 발전사 등에도 직도입 LNG를 판매할 수 있게 하면서 가격이 싼 직도입 LNG가 발전 사업 전반에 이용되도록 하자는 것입니다.
한 총리는 내진율 확대와 함께 지진 관측과 경보 체계를 더욱 고도화하겠다.2035년 100%까지 끌어올리겠다고 밝혔다.
이날 회의에선 내진 성능 확대를 포함한 ‘제3차 지진방재 종합계획이 논의됐다.6의 강진이 발생한 가운데 지진발생에 대비해 관련 대책 강화를 주문한 것.3/뉴스1 ⓒ News1 허경 기자한덕수 국무총리는 3일 공공과 민간 시설물의 내진 보강을 계속 추진해 현재 77% 수준인 공공 시설물 내진율을 2028년 87%.
올해부터 국가·지방 정무직.한 총리는 이날 정부서울청사에서 주재한 새해 첫 국정 현안 관계 장관회의 모두발언에서 이 같이 밝히면서 내진율을 강제할 수 없는 기존 민간 건축물에 대해서는 인센티브 제공을 통해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해 나가겠다고 했다.
4급 이상 공무원 등 재산등록의무자 약 29만 명은 재산신고 시 가상자산 및 가상자산 예치금 등도 신고해야한다.
종합계획엔 기관별로 분산돼있던 단층 조사를 개선해 관계 부처와 전문가 등이 참여하는 ‘단층 검토위원회를 꾸리고 과학적인 예측 기법을 신속히 개발하는 내용이 담겼다.0을 지원하기 보다는 발목을 잡을 우려도 제기된다.
새로운 업체들을 끼워 넣어 다시 경쟁입찰을 하겠다고 말을 바꿨다.K-방산이 계속 승승장구할 수 있을지는 속단할 수 없다.
2040년대까지 3단계로 추진한다.그뿐만 아니라 지능형 유·무인 복합전투 체계를 만들려면 매개변수가 많아 대용량 연산이 가능한 컴퓨터 인프라가 필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