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야드 메트로의 총 6개 노선 중 삼성물산 컨소시엄은 3공구의 4·5·6호선을 맡았다.
구멍 뚫린 대응능력[영상사설]‘국기 문란 문재인 정부 통계조작 의혹[영상사설] 한국전쟁 이후 최악의 동북아 안보 위기 직시해야[영상사설]노골적인 방송 사유화.맞대응으로 북한 지역에 처음 무인기를 보내 정찰 활동을 했습니다.
중앙일보가 드리는 오늘의 사설입니다.음모 장사꾼 김어준의 퇴장[영상사설] 12년 만의 가동…신한울이 주는 교훈[영상사설]북한 정권·군 적 아냐 文 정신승리 고친 국방백서.24시간 대비 태세를 재점검하고 한·미 연합 대응 능력을 한층 강화해야 합니다.
우리 공군 전투기와 육군 공격헬기 등이 격추하기 위해 100여발을 사격했고.북한의 무인기 도발은 최근 미사일 개발과 맞물려 매우 우려됩니다.
관련기사[사설] 대담한 북한군 무인기 침투 도발.
무인기 침투는 과거에도 있었지만 여러 대를 동시에 침투시킨 것은 처음입니다.사우디 외 중동 국가들도 앞으로 대규모 프로젝트를 쏟아낼 것으로 전망된다.
발전소 등으로 사업 영역을 다각화하고 있다.공장에서 미리 제작한 교량 상판을 설치하는 ‘교량 상판 일괄 가설 공법(FSLM) 덕분이다.
삼성물산은 6개(총 168km) 노선 중 4· 5·6호선 시공을 맡았다.아직 개통 전인데도 많은 시민이 인근을 기웃거리고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