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3 때 경제학도로 진로 변경 나는 1949년 9월 25일(음력) 경남 통영에서 태어났다.
美 규제에 막히자 유럽 집중공략SKT.스마트링은 스마트워치보다 착용이 간편하고 오래 착용할 수 있다는 게 장점이다.
애플도 미국에서 스마트링 관련 특허를 출원해 개발을 진행 중이다.유럽에서 온 애널리스트 케이티 콜린스는 직접 체험할 수 없어서 아쉽지만 스마트 디바이스가 반지로 진화했다는 사실이 놀랍다며 변화를 눈으로 확인한 것만으로도 즐겁다고 말했다.4차 산업혁명 시대 스페인 MWC 개막… 삼성전자 스마트반지 ‘갤럭시 링 실물 첫 공개AI폰 삼성 따라나선 中.
생체 데이터를 측정하는 등의 정밀한 헬스케어 서비스에 활용될 것으로 전망된다.삼성전자는 26일(현지 시간)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개막한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MWC) 2024에서 생체 리듬을 탐지해 건강 정보를 파악할 수 있는 스마트반지 ‘갤럭시 링의 실물을 처음으로 공개했다
현재 국내 주세 제도는 여전히 일본이 만든 주세법이 기반이다.
주류업계에서 출고가를 올릴 조짐을 보이자 추경호 경제부총리는 세금 좀 올랐다고 주류 가격을 그만큼 올려야 하느냐고 한다.어쨌든 나는 정보부에서 다른 학생들과 함께 반공 교육을 받아야 했다.
그런 식이면 가난한 나라의 간첩이 부자 나라에 가면 다 전향한다는 겁니까.현직 대통령인 박정희 공화당 후보와 김대중 신민당 후보가 맞붙었다.
학창 시절의 기억이 고스란히 되살아났다.조문객의 옷차림이 남루했다.